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국 스릴러 영화 추천 함정 줄거리 봐봐요

한번의 유산에 의해서 5년 째 아이가 못하고 점점 떨어진 부부가 관계 회복을 하기 때문에 여행을 가기로 되어 일어난 것을 그린 영화입니다.지금부터 한국 스릴러 영화 추천 함정 줄거리를 시작하겠습니다.


>


한국 스릴러 영화에 추천할 함정에서 5년 째 아이를 가지지 못한 쥬은식와 서영 부부는 관계의 회복을 위해서 여행을 가도록 하겠습니다.그들은 SNS를 통해 방문한 한 외딴 섬으로 여행을 가게 됩니다.


>


부부는 섬 안에 위치한 맛집을 갔는데요.핸드폰도 터지지 않는 아주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식당의 주인 성철은 부부에게 몸에 좋은 보양식을 해줍니다.


>


처음에는 분위기 때문에 경계했었는데, 성철의 친절한 모습에 마음을 허락합니다.밥먹고 오는데 차가 고장나서 못갔고 성철은 하룻밤 재워주겠다고 합니다.


>


성철의 아내 민희와 서연 부부는 함께 술자리를 갖게 되고 분위기가 무르익어 술자리가 끝난 뒤 민희와 준식이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서연이는 그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으세요.


>


다음날이 와서 서연이는 아무 일도 없었던 척 합니다.성철과 준식은 차를 고치고 돌아오는 길에 덫에 빠지게 되고 그것을 본 성철은 준식을 버리고 옵니다.


>


그 후 새 부부가 성철의 가게에 오고, 성철은 서연에게 가게 일을 시켰지만, 준식은 덫에서 탈출해 다시 가게로 돌아오게 되고, 새로운 부부들이 자신들과 같은 과정을 거치다 죽임을 당하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서영이와 준식은 탈출하려다 다시 성철에게 잡혔고 결국 민희의 도움으로 탈출하게 되었습니다.청소년 관람 불가라 다소 잔인한 부분이 많았던 한국 스릴러 영화 추천 작품 "함정"의 줄거리였습니다.